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진 사주 BTS
    유명인 사주풀이 2019. 3. 29. 02:10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오늘은 방탄소년단 마지막 남은 한사람 진의 사주를 풀어보겠습니다.

    자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임신년 신해월 갑인일 을축시입니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xaGqBXE_bZQ

     

     

    갑인일주가 목이 천투지장해서 크게 성장해 있으니 어디가도 눈에 띄는 사람입니다.

    강소라씨 또한 갑인일주 이죠. 거목이라하여 사람눈에 잘띈다.

    그래서 갑목일주가 바람을 피면 잘들킨다고 하고 특히 갑인일주는 너무 잘들킨다고 합니다.

     

    그럼 방탄소년단 진의 사주의 주특징을 몇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비겁과 인성이 세력을 이루고 있습니다.

     

    2. 인성이 관모를 쓰고 있습니다.

     

    3. 지지에 역마가 쫙 깔려있습니다.

     

    이밖에도 여러 특징이 있는데 천천히 설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사람의 사주는 완벽하기는 힘이 듭니다.

     

    방탄소년단의 진도 약간은 부족한면이 있으니 그것또한 짚어보고 가겠습니다.

     

    1번의 설명을 해드리자면 갑인일주가 해수 임수를 만나서 수목 세력이 형성되었습니다.

    시에있는 을목또한 그세력이니 목은 비겁이라 신체 몸을 쓰는 것이고 수는 편인이라 예술을 뜻합니다.

    그런 수에 금이 잘 놀고있으니 소리가 좋다 하여 노래 악기 마이크 등의 현대적 예술을 뜻하게 하는것이고 수는 또한 사람만남이고 유통이니 더더욱 상업적 예술이 되는것입니다.

    그래서 몸을쓰는 것은 춤이고 수는 그 예술적인것과 금의 마이크를 의미하니 노래 그래서 가수가 작어울리는 직업이 됩니다.

    갑인일주라 눈에 띄는 사람이니 얼굴도 잘생겨서 더욱더 눈에 잘띄는 것이겠지요.

     

    2번을 설명드리자면인성이 관모를 썼다.

    월에있는 해수인성이 정관이라는 관을 머리에 이고 있으니 이는 모자라고 하여 인성이 관모를 썼다고 합니다.

    옛날로 치면 당관하는것이고 벼슬하는것이니 그것이 뜻하는 바를 지금으로 표현하자면 똑같이 취직이고 공무원이고 할수있지만 자기분야의 성공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이것이 월주에 있으니 월주는 운한으로 청년기를 뜻하니 이른 성공이라 볼수 있고 월에 인성이 관모를 쓴 것이 인해합목으로 일주와 관계가 있으니 성공이 보장되었다고 볼수 있습니다.

    3. 방탄소년단 진의 사주 3번째 특징은 지지의 역마입니다

    인신해가 모여서 역마가 3개이니 이것은 전국을 돌아다니는 팔자라고 할수 있습니다.

    년에 신금은 관성이며 직업을 뜻하기도 하지만 재주가 출중하다는 것을 뜻하고 인목은 눈에 띄는 것을 뜻하고 해수는 사람들과의 만남이니 말할필요없이 지금의 직업이겠죠.

     

    또다른 특징 및 대운의 설명을 조금 해드리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먼저 사주 전체의 특징을 보면 년에 있는 신금이 시에 있는 축토 창고로 들어갑니다.

    축토는 관살고이면서 재성입니다.

    그런 축토는 인축 암합으로 인목이랑 합을합니다.

    관살고는 많은 다른뜻이 있지만 여기서는 순수 직업이고 숙살지권으로도 볼수 있습니다.

    사람을 살리고 죽이는 직업이라하지만 가수가 누군가의 희망이 된다면 사람을 살리는 직업으로도 볼수있겠지요...

    아무튼 축토는 재성이기도 하니 관을 머금어 커진 축토가 인성과 합을 하는 뜻은 국가자리에 직업인 신금이 인신충 당하는것보다 축토에 들어가서 합을 하는것이니 국가자리 와 합을 한것과 일맥상통하여 국가대표급 가수라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21대운에서 갑인이 들어온 것은 2가지의 의미를 둡니다.

    첫째는 세력이 강해졌다.

    둘째는 변화를 뜻한다.

     

    두 번째부터 설명드리자면 일주와 같은 글자가 출연했으니 천동지동으로 하나만 출연해도 그글자의 활약을 의미하는데 두글자 다왔으니 확실하게 활약을 합니다.

    첫 번째로 바로 이어집니다. 그러한 갑인의 출현이 세력이 강해짐을 뜻하니 축토를 박살을 냅니다

    축토는 시에서 을목과 인목에 갇혀서 꼼짝못하는 신세가 되어있는데 신금이 들어가서 크기가 약간 커진 것을 갑인이 합작하여 공격하니 재성을 초토화시키고 그것을 취하니 그것이 돈이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2019년은 기해년이라 이또한 세력이 강해지는 해수가 밑에 깔려있고 기토를 갑목이 합을 해버리니 2019년에 아주큰 무대와 아주큰 돈을 의미 하는것입니다.

     

    당연 31대운에서 40살까지 을묘대운에도 말할필요없이 좋지만~ 21대운의 폭팔적 기운보다는 약간은 사그러 듭니다.

    그래도 천투지장한 목이니 강력한 작용은 하지만 이때부터 멤버들과 소속사와 갈등이 시작될 조짐이 보입니다.

    이미 많이 갈등을 느끼고 있을것이고 그것은 진의 꺽을수 없는 고집이 있어서 그렇다고 보입니다.

    대장을 해야 하는 사람이고 자기 뜻대로 해야 하는 사람이며 또한 갈구하는게 있으니 그것을 채워주지 못해서 더더욱 그런 경우가 생깁니다.

    그 폭팔시기는 2025년도를 기점으로 시작이 됩니다.

    방탄소년단 진의 사주에 없는 유일한 것이 화입니다.

    2025년도에 사화가 들어와 인신사해 가 일어나니 역마요 이는 소속사의 변동 또는 직업의 변동을 의미하며 화는 식상이요 식상은 끼 지식 등으로 물상이 구분되며 또한 방송 연예 영화 등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좋게는 임수에 병화가 뜨는 41대운에는 정말 크게 빛이나는 것을 의미하고 그전초전이 2026년도에 병화가 뜨니 이때 하는 작품이 있다면 아마도 진의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된다고 봅니다.

    그렇게 따뜻한 화는 갑목에 꽃을 피워 주는것이니 평생 맘속에 하고싶어 보고싶어하던 화를 만나게 된 것을 그렇게 배우로서 맞이한다고 봅니다.

    41대운에 병화가 왔을 때 갑목에 꽃을 피워주고 임수에 밝게 떠주니 살아만 있다면 그때가 본인의 최고 전성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물론 꼭 배우가 아니라도 연기자나 가수를 키우는 소속사 사장이 되더라도 신자진으로 수를 일으켜 많은 사람들과 만남하며 많은 계약을 받을수도 있지만, 잘생긴 얼굴이 아까워 서라도 배우의 길로 갈것이라 봅니다.

     

    방탄소년단 진의 사주 여기까지 적고 방탄소년단 팬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들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

    '유명인 사주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사주  (0) 2019.04.12
    신동엽 사주  (1) 2019.04.05
    김명민 사주  (0) 2019.03.22
    방탄소년단 RM 사주 BTS RM사주  (4) 2019.03.18
    이병헌 사주  (0) 2019.03.1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