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정국 사주 BTS 사주
    유명인 사주풀이 2019. 2. 15. 07:00
    728x90
    반응형

    방탄 소년단 정국의 사주입니다.

     

    대한민국 가수 NO.1 이 세계가수 NO.1 이 되었네요.

    찬란한 멤버들이 많지만 지인이 부탁드로 정국의 사주부터 먼저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BTS 멤버의 개개인의 삶을 다 모르는 관계로 직업과 사주대로만 해석 하겠습니다.

     

    정국사주의 주특징은 몇가지로 구분이 됩니다.

    1.화토세력이 형성되어 있다.

    2.신금재성이 월지를 차지하고 있다.

    3.월주와 시주가 천합지합 하고 있다.

    4.양인살이 아주 강력하다.

     

    이밖에도 정국사주에는 많은 특징이 있으니 하나하나 풀어보겠습니다.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watch?v=4dXcn98jp_0


     

    화토세력의 형성을 설명하자면 화의 물상은 방송,영화,연예계등 화려한 직업등을 뜻하고

    토의 물상은 터전 교육 근본 길러내는 것 등을 뜻합니다.

    화의 십신의 뜻이 비겁이니 이는 몸을 쓰는 것을 뜻하며 토의 십신의 뜻은 식상으로 끼 배출 재주 등을 뜻하니 이둘의 세력은 몸을쓰며 재주를 부리는 것을 말하니 댄스가수가 적합하며 또한 영화배우 모델 화려한 직업에 잘어울리는 세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의 공통의 적은 수와 금이며 수는 관성이고 금은 재성이 됩니다

    수의 물상은 해외 유통 음식 사람을 많이 만나는 것을 뜻하고 수의 십신인 관성은 선배 상급자 직업 명예를 뜻하고, 금의 물상은 금융 법 경제 경영 외국어 조직생활을 뜻하며 금의 십신은 재성으로 여자 돈 아버지를 뜻합니다.

    이들을 공략해야 하는것이니 해석을 하자면 화토 나의 몸쓰는 재주로서 사람을 많이 만나고 조직을 통해서 돈을 잡고 명예를 잡는다로 해석하면 됩니다.

    지금의 본인이 처한상황과 잘맞아 떨어집니다.


     


    신금재성이 월지를 차지하고 있는 상황은 월지는 힘이 강하고 스스로 뿌리가 있으니 숫자는 하나지만 강한 재성입니다. 또한 년에 있는 축토는 화토세력에 포함되지않는 습토가 됩니다.

    재성의 창고가 되니 신금은 그안으로 들어 가게 됩니다.

    재성과 재성의 창고가 있으니 이는 돈과 여자를 뜻하고 돈과 여자가 아주 많지만 빈위 밖에 있어 내것이 아닌데. 시에있는 사화가 사신합으로 주위로 끌고 들어오고 사축합으로 공합하여 유금 재성을 또한번 공출시킵니다. 빈위 밖에 있는 재성은 안으로 끌어들이니 사주 자체에서도 돈이 아주 많이 묻어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화는 오화와 사오미 반합을 하며 다시한번 일지인 주위로 재성을 헌납하니 돈이 확실하게 내손에 쥐게 되는 사주입니다.

     

     

    월주와 시주는 아래위로 합을 하는데 월에 무토는 시의 계수와 무계합을 하면서 무토는 식신이고 계수는 관성이니 내재주와 나를 제어하는 관리자가 합을이루니 내재주를 통해서 명예를 얻는 것을 뜻합니다.

    지지는 사화와 신금이 합을 하며 아이유 사주 조정석 사주 방시혁 사주에서 볼 수 있는 합중에 가장 큰 효율인 사신합으로 부를 창출해 나갑니다.

    또한 사화는 축토와도 합을 했고 계수랑도 자합을 합니다.

    사화가 열심히 일을 하니 사화가 여기서 공신이 되고 이곳저곳 합이 많이 일어나니 내능력이 사유축 입으로 사신합 돈벌이고 계사자합 관리자와 합을 사오미로 동료들과 모든곳에서 효율을 내니 대공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화는 본원이니 나자신이니 나자신이 시에 있으니 막내이면서 축토의 년과 합을 하며 합포하니 실질적 리더는 정국이라 보일정도입니다. 합포는 통제 관리 장악등을 뜻합니다.

    아직 다른분 사주를 못보았으니 함부러 오판하지는 않겠습니다.


     


    그러면 다른 특징을 한번 보자면 망신살이 시와 월에서 동시에 일어나며 사화가 망신이요 신금이 망신이니 망신의 좋은뜻인 노래 연기 쪽팔려서 돈보는 직업에 안성맞춤이 되는것입니다.

    망신살로는 국민첫사랑 수지가 망신살이 있습니다. 수지편을 참고바랍니다.

     

    또 다른 특징은 병오일주가 양인이며 천간에 정화도 양인이니 양인이 아주 강하게 작용하며 좋은뜻은 합작으로 같이 재성을 취하는 것이고 나쁘게는 내재산을 탈취한다인데 좋게 작용하고 있죠 지금은~ 결국 정국도 사주대로 잘살고 있는 사람입니다.

     

    아름답게 표현하자면 꽃이 만개 하여 활짝 여러군데 피어 있는데 꽃은 나무에서 필 때 가장 아름답습니다.

    나무가 없는 사주이고 나무는 목이며 인성입니다. 교육 부모 어머니 명예 문서 조력자 등의 십신의 뜻이 있고 물상의 뜻으로는 대장 빌딩 대학교수 대학 제작자같은 교육 등의 뜻이 함포되어 있습니다.

     

    실질적 갑이 없으니 리더가 되지 못하고 천간이 아닌 지지에서 합포를 하여 실력으로 보여주는것입니다.


     


    이쯤에서 대운을 살짝보고 갑시다.

     

    초년운에 정미 병오 대운으로 이어지며 을사대운까지 화의 기운이 가득 합니다.

    신금과 축토 재성의 고가 신축암합까지 하며 붙어 있어 강하게 작용하니 이기기 위해서는 화토세력이 더욱 더 들어와야 하니 화토세력이 들어오는 이때는 돈을 장악하고 승승장구하기가 굉장히 좋은상황입니다 27대운까지는 병오일주에 병오 대운 천동지동하니 승진 발복 이사 자리변화등이니 18세에부터 아주크게 좋게 흘러가고 28부터는 한풀 꺽이지만 그래도 사화 공신이 다시금 나타났다는 것은 사화는 대공신인데 또 나타났으니 한번더 열일을 하여 효율높은 사주를 보여 줍니다.

    그이후는 38 대운 없는 인성 갑목이 들어옵니다. 28대운에도 없는 인성이 들어왔고 38에는 갑목이 제대로 들어왔지만 둘다 허투한 인성입니다.

    약간은 약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을목은 작은건물 갑목은 큰건물을 뜻하고 을목은 작은교육 갑목은 큰교육을 뜻하며

    38대운 갑진은 갑이 약하지만 진토에 을계무로 수와 토와 목이 다존재하니 활목이 되면서 활목의 근은 다치면 안되는데 약간은 다칠수 있는 상황이 존재합니다.

    신자진으로 신금이 보호를 받으며 자수를 공출하고 진토는 습토이고 계수의 뿌리가 되니 계수또한 허한 것이 실한 것이 되고 갑목의 뿌리인 을목이 신자진으로 상함을 입으니 인성에 타격을 입게되어 인성은 앞에서도 설명한 어머니 부모님 명예 문서 조력자 빌딩 대학교육 에 여러뜻이 있지만 갑목인성이니 부모와 조력자 문서 빌딩등으로 보이게되면 재산상에 상함이나 또는 누군가의 사망을 유추하게 됩니다. 나이가 있으니 부모쪽이나 부모처럼 생각하는 사람이 상함을 입는것이고 본인에 상처로도 연결가능하니 저때는 인신사해 인 신금 자동차의 상을 조심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마무리를 하자면 관성이 약하고 양인이 강하니 고집이 세고 즉흥적이며 제어를 하기 힘든 스타일이고 계수가 나의 선배이자 직장상사이지만 자합하며 임금과 신하사이가 역전할수 있을만한 능력이 있는 사람입니다. 이런사람이 리더를 한다면 잘끌어가고 리더가 안되더라도 도꼬다이로 혼자서도 잘하며 사람을 끌어들이는 도화의 매력이 있으니 어떤상황에서도 잘풀어 나가는 사람입니다.

     

    결혼은 아직 어리니 말할필요 없지만 32~35세사이에 결혼이 가장 좋아 보입니다.

    결혼전이나 결혼후에 내여자를 뺏기는 기운이 있는데 결혼을 하면 팬들이 정국을 빼앗겼다 생각하는 것으로 생각하는게 좋을 듯 보입니다.

     

    일본 미국 중국 어디든 다 잘맞는 스타일이고 사유축 입이 외국어 까지 잘할수 있는 능력이 있지만 배움을 게을리하게되는 인성이 없어서 힘들게도 보입니다.

     

    이상 도사 금춘추 였습니다.







    유튜브에서 좋은글 명언을 읽고 힐링받으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teR0UjXoyb2qs4Ps4eofpQ?view_as=subscriber

    재미난글 풍자 센스글과 좋은 정보를 나누어 드립니다


    언어유희

     https://calembour.tistory.com/









    728x90
    반응형

    '유명인 사주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탄소년단 BTS 뷔 사주  (1) 2019.02.22
    BTS 방탄소년단 제이홉 사주 제이홉생일  (0) 2019.02.18
    방시혁 사주 방탄소년단  (2) 2019.02.11
    정우성 사주  (0) 2019.02.01
    김생민 사주  (0) 2019.01.2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