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BTS 뷔 사주
    유명인 사주풀이 2019. 2. 22. 19:02
    728x90
    반응형


    방탄소년단 뷔 의 사주를 풀어보겠습니다.

     

    시작전에 방탄소년단은 3명째이지만 다들 실력과 인기 만큼 사주도 좋은 것이 참보기가 좋습니다.

     

    그럼 뷔사주의 특징부터 적어보겠습니다.

     

    1. 도화가 월지에 강하게 작용을 하고 있다

    2.재성이 부부궁 정위를 차지했지만 불안하다.

    3.합이 많이 있다.

     

    이런것들을 중심으로 사주를 풀이 해보겠습니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r02zF_BVHCI

     

     

    방탄소년단 뷔 사주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월지에 자수 인성이 도화로서 강력하게 작용을 하고 있고 시지에 오화 식신이 도화로서 작용을 하는 것입니다.

    도화가 2개이니 자연스럽게 이성들에게 인기가 있을것이며 호감형인것입니다.

    여기서 자수 인성은 도화이면서 오행으로 수에 해당합니다.

    그뜻은 인성은 학문이나 예술등을 뜻하게 되고 오행으로서 수는 사람들을 많이 만나는 것 유통등으로 표현이 됩니다.

    그러니 학문을 하더라도 상업적인 학문을 예술을 하더라도 상업적 예술에 맞는것입니다.

    이런 인성이 옆에도 있으며 해수라는 인성은 전국을 돌아다니는 역마에 해당합니다.

    이역마가 시지에 있는 오화 식신과 합을 하며 눈에 안띄게 합포를 하고 있으니 이는 안보이는 리더쉽도 의미를 하면서 또다른 뜻은 오화 는 방송 연예 영화 등의 화려함을 뜻하고 식상의 뜻은 끼 지식 등의 배출을 뜻하니 이것이 예술과 사람만남인 해수랑 합을 하니 적절히 배합이 되는게 끼와 상업예술이 합을 하여 지금의 방탄소년단의 멤버로의 활약을 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특징은 미토재성이 정위를 차지해서 부부궁에 잘안착이 되어있는데 월지에 자수가 자미천으로 미토를 때리니 혼인에 안좋은 차질이 생길 듯 보입니다.

    꼭 그런 것은 아니지만, 충보다 천이 더강하게 작용하기에 이는 예상치못한곳에서 일이 터짐을 뜻하며 머리아픈 일들이 생기는 것을 말하는것이며 재성 즉 돈에도 문제가 생길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언제나 어떤 일을 진행할때는 문서화 그리고 변호인과 상담을 통해서 잘 진행하는 것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세 번째의 합이 많은 특징을 말씀드리자면~

    여기서 시지에 있는 오화는 해수의 원신인 임수와 합을 하고 년에 있는 해수랑도 합을 하며 또한 일지에 미토랑도 합을 합니다.

    그래서, 오화 식신은 열심히 공을 세워 열일하니 이는 공신이 되는것이고 오화를 통하여 많은 일을 이룰수 있는 것을 뜻합니다.

    오화는 앞에서 설명했듯이 방송 연예 끼 도화 등을 뜻하니 본인의 끼가 예술과 합을 하며 재성인 돈과 합을 하니 능력하나가 아주 많은 것을 창출해내는 것을 뜻합니다.

    또한 자수는 무토와 자합을 하며 옆으로 미토를 자미천하고 오화와 자오충을 하면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오화에 비하면 효율이 약간 떨어지지만 월지에 강하게 작용하는 자수 도화 예술 인성으로 일을 하니 이또한 본인게게 공신이 됩니다.

     

    좋은 사주는 이렇게 공신이 많아서 하는 일이 많고 안좋은 사주는 공신이 없고 일하는것도 없는 심심한 사주가 되어 있습니다.

     

    그럼 그의 다른 특징과 함께 대운의 흐름을 같이 보겠습니다.

     

    대운이 병술대운으로 들어와 있습니다.

    화와 조토가 들어왔고 조토인 술토는 식상고가 됩니다.

    그러면서 시에 있는 오화와 합을 하니 재성 즉 돈을 주위로 끌고 들어가서 많은 돈을 벌게된다는 것을 뜻하며 그것이 자기 자신의 인기와 실력으로 벌어들인다는 것입니다.

    또한 병화는 상관인데 임수 라는 강에 병화라는 태양이 떴으니 아주 아름다운 장면이 펼쳐지니 승승장구이고 탄탄대로를 뜻합니다. 거기다 추운겨울에 태어난 을목화초에 병화라는 아름다운 꽃을 피우니 인생에 좋은 결과물을 이때 받아들인다는 것입니다.

    27까지 이 대운은 이어지게 됩니다.

     

    그러면 그이후 대운에서는 어떻게 변화가 있느냐~

    여기까지 하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을유대운이 28부터 시작하는데 이대운에서는 유금은 편관으로서 여러뜻을 함포하고있는데 오행의 뜻인 금은 금융,경제,,노래 등을 뜻하며 또다른뜻은 도화가 있습니다.

    십신으로서는 편관인데 뷔의 사주에서는 관성이 없습니다.

    관성은 통제 직업 높은사람 등을 뜻하는데~ 이것이 없으니 컨트롤 하기 힘든사람이라 할수 있는데 20년간 관운이 들어오니 이것은 통제와 관리도 뜻하지만 명예를 뜻하게 됩니다.

    명예가 높아지는 시기이다 고로 인기가 높아지는 시기라고 할수있으니 대운이 바뀌어도 인기는 더욱더 올라갈것으로 보입니다.

    38대운에서 갑목이 들어서며 을목이 타고 올라갈 버팀목이 하나 생겼고 사주에 많은 인성과 신금 귀신자리 관이 들어오며 신자진 합을 이루니 갑목 교육의 의미와 관성 통제와 자수 예술 등이 어우러지니 이때는 소속사를 같이 운영 그안에서도 신인교육과 또는 작사 작곡 같은 것을 병행 할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식신생재로 작은사업에도 어울리니 레스토랑 커피숖 또는 자기 브랜드 같은 사업을 진행해도 무난할것으로 보입니다.

     

    마무리를 하자면 식신의 활약과 인성의 활약으로 예술과 끼를 배출하는 일에 특출나지만~

    모든 예술가의 공통적 특징은 고집이 세다는 것입니다.

    그중 뷔도 만만치 않는 자기 고집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자기생각 자기신념 자기 가치관이 강하다고 보면됩니다.

    또한 동료와 같이 어울리며 움직여야 돈을 취할수 있는 그런 사주입니다.

    언제나 파트너와 같이 움직이는것이지요

    방탄소년단 뷔 사주는 여기까지 적겠습니다.

    언제나 좋은 하루되시고, 그럼 도사 금춘추 물러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