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어준 사주
    유명인 사주풀이 2019. 3. 1. 02:26
    728x90
    반응형


    김어준 사주

     

    오늘은 김어준 총수 사주를 한번 보겠습니다.

     

    흔히 연예인이나 또는 기업가의 사주를 볼때는 주특징이 몇가지 있지만,

    그중 비슷한 것이 세력이 형성이 되어있다는 것입니다.

    세력이 잘형성이 되어 있으면 공략할 것도 힘합쳐 공략을 잘하니 사주의 효율이 높으니 많은 돈을 가지게 되는 이치가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김어준의 사주를 보게되면 이세력이 약간은 약하게 보입니다.

    무토가 합하는 것이 계수이고 계수를 생하는 것이 금이 있으니 금수세력으로 볼수 있습니다.

    합하는 것은 본인이 추구하는 것이니 재성을 추구하는 것이 되는꼴이니 이는 돈 벌이를 하는 장사치 사업가 등이 어울리는 사주입니다. 그렇지만 공략이 만만치는 않습니다.

     

     

    그리고, 재성은 강력하게 형성되어 있고 여기에 식신이 2개가 재성을 생해주고 있습니다.

    이부분은 식신 생재 하는 상황이니 사업에 수단과 돈벌이에 능하게 되는것이고 이 재성을 시에서 인해 합 하여 주위로 끌어당기니 돈이 수중에 들어오는 것을 의미 합니다.

    꽤 많이 벌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죠.

    돈과의 인연은 확실히 있습니다.

    내가 원치 않아도 돈은 자연스럽게 붙는것이니 애쓰지 않아도 돈이 잘들어 옵니다.

    하지만 정편재 혼잡으로 인하여 잡다스런 지출이 많으니 그냥 애쓸필요가 없습니다.

    잡으려면 도망가고 그냥 일하다보면 자연스레 들어오는 재미난 구조입니다.

    무토에겐 관이 목이고 목은 천투지장하여 강력하게 형성 되어 있습니다.

    이관은 직업이고 직장인데 사주에 식신은 자유로움을 뜻하니 관의 강력함에 자유로움이 눌리니 어쩔수없이 자유로움은 제압할생각없이 말그대로 자유롭게 돌아다닙니다.

    좋은 직장에 들어가서 나간이유가 되는것이지요, 관이 강력하고 젊을 때 인성이 들어오니 관인상생이 되어 취직이나 벼슬자리에 오를수 있는데 여기에 인신충을 때리니 관이 노발대발 하니 자유로움이 그냥 슬며시 물러나는 상황입니다.

    그럼 그게 좋지 않냐?

    식신은 자유로움이고 지혜로움이고 또한 순발력 끼 먹성 음식 등을 뜻합니다.

    그리고 식신인 신금은 귀신자리 라고 할만큼 예지력이 많은 사람이 있기도 하지요.

    30대 정묘 대운에 들어오는 인성이 문서 수필 글 학문 등을 뜻하니 자유로운 신문사인 딴지일보를 만들게 되는것도 다 운명인것입니다.

     

    딴지일보가 쇠락하고 이혼을 하게되는 때가 2000년대 중반이라고 합니다.

    2003년에 해묘미로 겁재랑 재성이랑 합을 하고 갑인관성들은 미토고로 들어가버리고

    2004년 갑신일때는 인신충이 강해져서 관을 흔들리게 하니 쇠락의 길의 시작을 알리는 메시지가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41대운에 무진대운이죠~

    2011~2012 나꼼수 정치판 어벤져스를 만듭니다.

    김어준,정봉주,주진우,김용민 이들이 대한민국을 흔들어 놓습니다.

    2011년 신묘년에 나타나는 기운은 신금은 상관이요 상관은 반항아 야당 아웃사이더 등을 뜻하며 정부에 대항하는 정부를 확실히 비판하는 방송으로 자리잡고 임진년에 재성이 강해지지만 진토는 대운에도 있고 이뜻은 재성의 고이고 재성의 고에 재성이 들어가며 무계합화가 두 번 일어나니 합하면 화가 나오는 것이고 화는 니성이고 인성은 문서요 계약이요 소송이기도 하니 이 10년간 수많은 재판과 소송에 시달립니다.

    많은 돈이 창고로 들어간것이니 민사소송으로 계좌도 많이 잠겼을껍니다.

    비겁의 기운이 들어오면서 정말 심하게 괴롭히는 상황이 연출 된것입니다.

    2016년 병신년에 뉴스공장을 하고 다시한번 식식이 들어오며 예지력이 크게 발동합니다.

    2017년 정유년에는 진유합금이 되어 끝나가는 대운 진토를 묶어버리며 금수레력의 힘을 찾으며 블랙하우스 방송도 합니다.

    대운에는 없어진 인성이 여기서 다시나오니 이때부터 또다른 계약으로 직업을 가지게 되는것이지요

    그리고 바야흐로 기사대운에 접하고 무술세운이 들어 옵니다.

    수많은 세력들이 김어준을 괴롭힐 때입니다.

    기토는 겁재이고 무술은 비겁의 기운입니다.

    정권이 바뀌면 제일먼저 팔자가 편해져야 하는 김어준 이지만, 많은 방송을 하고는 있지만 반대 세력들은 누구를 공략해야 할지 명확해진것입니다.

    김어준을 공략해야지 이쪽이 무너 진다고 수많은 공격을 강행하지만, 저기 사화는 변색의 룡입니다.

    사화는 무토랑 같은 상이고 무토와 같은세력이지만 사화 밑에 지장간에는 경금이 있습니다.

    화가강할때는 화에붙고 금이강할때는 금의 장생지가 되어버리니 무술이 지나게 되면 19년부터 또다시 23년까지 금수세력이 진행됩니다.

    그렇다면 사신합은 최고의 예지력으로 작용하게 되겠지요.

    특히 내년 총선에는 경자 세운인데 신자진으로 금수세력이 확실히 이루어지며, 이때 돈도 꽤나 많이 벌 듯 보입니다.



    그렇다면 위에 대운에 기토는 어떻게 봐야 하나?

    기토는 겁제라서 또 소송건이고 나를 괴롭히는 건이지만, 기토가 갑목 편관을 묶고 사화가 인사천으로 때려주니 관도 공략하게 되는 것입니다.

    관은 관직이고 직업이며 명예입니다.

    지금 하고있는 일이 여러개지만 또다른 일을 하나 더 할수 있고, 그렇지 않다면 명예가 많이 올라가게 되는 것이지요.

    무토가 기토를 만나니 판이 커진것도 그의 활약상이 더커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무리를 하자하면, 무신년에 무신 일주인 것을 한번 짚어보고 마무리하겠습니다.

    년주는 부모자리요 조상자리요 국가자리라, 보통 이런상황을 조상의 가업을 물려받거나 아버지랑 같은일을 한다고 해석을 합니다.

    그런데 아버지랑 같은일을 하지않고 조상의 가업을 물려받지 않았습니다.

    그런 경우 에는 똑같은 상이며 자리가 국가자리이니 국가의 일을 하는것으로도 보게됩니다.

    국가의 일은 공무원 같은 것이겠지요, 경찰 군인 검사 판사 공무원 정치인 등등

    그런데 김어준씨가 하는일을 국가의 일이라보면 뉴스공장이나 다스뵈이더 이것들은 전부 국가에 관련된 일이지요 스포츠 뉴스가 아닌 국가의 중대사를 다루는 다스뵈이더 블랙하우스 나꼼수 전부 국가의 긴첩한 일들을 하고 있는것이니 이것이 국가의 일이 되는 것입니다.

    김어준씨도 사주대로 살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전체적인 것을 통하여 마무리하겠습니다. 

     역마가 3개이니 아주 많은 활동을 하고 많이 돌아다니 는 것이 당연한 이치이고

    큰 건물도 하나 가질수 있으니 그정도면 돈많이 번다고 벌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식은 한명 가지는게 좋은것입니다.

    사주에 있는 자식 한명이 본인보다 더 출중하게 보이니 없다면 꼭 가지시고 있다면 그녀석이 물건입니다.

    지지에 신금은 귀신자리라고 했고, 예지력이라고 했습니다. 또하나의 뜻은 원숭이고 재주입니다.

    신은 원숭이띠이고 그것이 재주인데 십신으로 식신이니 확실하게 재주가 있는것이지요~

    예지력의 재주 사회를 읽어나가는 재주 등을 뜻하는것이죠

     

    또 인생에 꽃을 느께 피우는 사람과 빨리 피우는 사람 못피우는 사람등이 존재하는데

    젊을때 빨리 꽃을 피웁니다. 그리고 그꽃은 지지않고 계속적으로 피어있습니다.

    단한번 41세대운에 꽃잎이 조금 떨어졌지만 이네 70살까지는 피고있으니 언제나 언론에 대중에 관심을 받을수 있는 사람입니다.

    대운구조가 잘짜여진 사람이죠

    오늘 금춘추는 여기까지하고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유튜브에서 좋은글 명언을 읽고 힐링받으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teR0UjXoyb2qs4Ps4eofpQ?view_as=subscriber

    재미난글 풍자 센스글과 좋은 정보를 나누어 드립니다


    언어유희

     https://calembour.tistory.com/


    정보창고

    https://bankdat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