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방탄소년단 제이홉 사주 제이홉생일
    유명인 사주풀이 2019. 2. 18. 19:08
    728x90
    반응형

    제이홉 사주

     

    반갑습니다. 도사 금춘추입니다.

     

    오늘은 생일을 맞이한 방탄소년단 제이홉 사주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워낙 유명하고 인기도 많으니 당연히 사주의 흐름도 좋을 듯 보이니 적는 저도 기대가 됩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1994218일생 이군요.

    갑술년 병인월 을해일 신사시입니다

     

    제이홉의 사주의 특징부터 몇가지 적어보자면

     

    1.목화조토 세력이 형성이 되어 있다.

    2.사주에 합이 잘이루어 져있다.

    3.상관이 아주 강하게 작용을 한다.

     

    위의 3개지 특징 이외에도 여러 가지 특징이 있으니 사주를 풀어가면서 하나하나 찾아보겠습니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quMaNli2H2k



    모든 좋은 사주가 그런 것은 아니지만 좋은 사주는 보통 세력이 형성되어있습니다.

    흔히 당을 만들고 패거리를 만들어서 성공을 위해 같은 목적으로 위해 조직을 만들어 같은 목표를 위해 일을 하는 것처럼 사주에서도 이런 세력이 같이 일을 하며 목표를 공략하고 재화를 창출해 냅니다.

     

    제이홉 사주에서는 목화의 세력이 형성되어있으며 거기다 뜨거운 조토도 합세하여 그세력에 힘을 더해줍니다.

    여기서 목은 비겁으로 자기 자신과 신체 몸 또는 동료 형제 파트너등을 뜻하며

    화는 식상으로 나에게서 배출하는 끼 지식 등을 뜻하고 이둘을 합하면 동료들과 어울려 몸을쓰며 자기 자신의 능력으로 재화를 창출하는 사람으로 표현됩니다

    즉 댄스가수가 맞다는 것이지요.

    뜨거운 토 술토는 여기서 식상의 창고이며 재성이기도 합니다.

    식상의 창고이니 끼를 가두어둔 창고이니 이창고에 자신의 능력이 아주가득 차여있고 이것이 자기에게는 재성 즉 돈이 되는 것입니다.

     

    그럼 사주의 합이 어떻게 잘 이루어 져있나를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년에 있는 술토와 월에 있는 인목은 합을 합니다.그러면서 오화 식신을 공출하고 내려와서 일에있는 해수와 월에있는 인목은 합을 합니다.

    년월합 월일 합으로 합이 이어지고 있고 이것은 년에 있는 재성 돈을 겁제가 먼저취하고 그리고 해수와 인목 겁제가 합을하며 그돈을 나눠주는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러니 저기 겁재는 방시혁 소속사이기도 하고 또는 지금 같이 팀을 이루는 방탄소년단을 뜻하기도 하지요.

    제이홉은 소속사와 또는 앞에서 말한 세력으로 같이 돈버는 것이 사주에도 나와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3번째 특징인 상관이 아주 강하게 작용한다에서 약간의 문제가 생기기도 합니다.

    사주가 다 잘맞아떨어지고 다좋을수는 없고 사람의 심리도 화장실갈때와 나올때의 심리가 다릅니다.

    병화 상관은 월에 강한 인목이 목생화를 하며 아주 강하게 작용하고있고 술토에도 뿌리를 내리고 아주강한데 상관의 기운은 무엇으로 해석하냐면 반항아,혁명가,노조 같은 컨트롤이 힘든 사람을 뜻하기도 합니다.

    자기 자신이 옳다고 믿으면 남의 말을 들어주지않고 타협이 없는 것이 주특징이니 이것이 강하게 작용하면 팀의 해체나 또는 탈퇴등으로 이루어 질수있으나 시에 편관 신금과 합을 하고 있어 편관의 컨트롤과 선배 상사등과 합이 잘되니 이기운이 좋게 작용하여 오리혀 후배를 잘챙경주고 회사와 융화가 잘되는 것으로 작용하게됩니다.

    그러나 이합이 풀릴때는 앞에서 말한 기운이 작용을 하게되니 202128세가 그때이니 조금은 심리적으로 흔들릴때라고 봅니다.

     

    또한 을목은 갑목을 타고 올라가야 높은곳으로 갈수있으니 갑목은국가자리 년에 있고 이를 타고 올라가면 크게 성공할수 있으니 소속사에 있는 것이 좋고 그룹에 있는 것이 좋다는 것을 다시한번 표현합니다.

     

    월에 상관은 꽃이요 본인은 화초같은 작은 나무이라~ 화초에 꽃이 피는데 초봄에 활짝 핀꽃이 되니 젊을 때 성공을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번주특징에서 말한 목화조토세력은 시에 있는 신금 편관이 주공격대상이며 신금 편관은 사화와 자합하며 재정당하고 월에 병화에게 병신합을 당하니 깔끔하게 제거를 당하여 아주 깨끗한 사주가 되니 이 신금의 뜻은 앞에서도 말했지만 편관이니 직업이고 선배이고 나보다 연장자이며 나보다 높은 사람이니 그들을 통해서 재화를 창출할수 있고 또한 신금의 물상은 미국이니 미국에서의 성공또한 쉽고 병화의 물상은 일본이니 일본에서도 성공은 쉽습니다.

    방시혁, 정국 앞에서 보았던 둘다 이부분에서 만큼은 공통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25세대운은 겁재를 묶으며 본인이 오히려 돈을 많이 벌어가는 것처럼 보이지만 공격대상 금이 없어서 안좋은 것 아닌가 할수 있지만 사화는 언제나 사유축으로 금을 만들어내고 세운에서 금수가 가득 들어오는 것으로 이어지니32세까지는 문제가 없습니다.

     

    그대운이 바뀌는 35세대운부터는 쭉 금이 계속 들어 옵니다.

    젊어서 성공했지만 이때부터 본인의 능력이 더더욱 재성을 끌어들이는 작용으로 가는것이니~

    본사주도 대운도 잘타고난 사람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오늘 제이홉 생일을 다시한번 축하드리며~

    여기까지 적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마음에 드셨다면 하트 공감 눌러주세요~~~^^

    유튜브에서 좋은글 명언을 읽고 힐링받으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teR0UjXoyb2qs4Ps4eofpQ?view_as=subscriber

    재미난글 풍자 센스글과 좋은 정보를 나누어 드립니다


    언어유희

     https://calembour.tistory.com/


    정보창고

    https://bankdata.tistory.com/










    728x90
    반응형

    '유명인 사주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어준 사주  (1) 2019.03.01
    방탄소년단 BTS 뷔 사주  (1) 2019.02.22
    방탄소년단 정국 사주 BTS 사주  (6) 2019.02.15
    방시혁 사주 방탄소년단  (2) 2019.02.11
    정우성 사주  (0) 2019.02.01

    댓글

Designed by Tistory.